목회수상
•홈  >  신학논단  >  목회수상
  제  목 : 영원한 나라, 영원한 권세, 영원한 영광(18.8.5. 주일) 조회수 : 511
  작성자 : 관리자 작성일 : 2018-08-05

세상에는 영원한 것이 없다. 천년이 넘는 왕조가 없고, 50년이 넘는 왕권도 없다. 세상속담에 이르기를 "권불 10년이라 하고 화무는 십일홍이요 달도 차면 기운다" 고 한다. 눈에 보이는 것 중에 그 어떤 것도 영원하지 않다는 것은 불변의 진리와 같은 것이다. 그런데 성경을 보고 믿으면 놀라운 사실이 있다. 하나님이 계시고 하나님이 온 세상을 만드셨으며, 영원히 통치하시고, 하나님의 계획을 마침내 완성하신다는 사실이다.

또 다른 사실이 있다. 하나님의 나라를 훼방하고 하나님의 사람들이 하나님의 복을 받을 수 없도록 속이고 하나님과 반대되는 일을 하는 신이 있는 것이다. 하나님은 스스로 계신 분인데 이 신은 하나님이 만드신 피조물이며, 하나님이 우주와 만물을 만들었는데 이 신은 만든 것이 아무 것도 없고, 하나님은 전능하신데 이 신은 전능하지 않다.

이 신은 하나님이 만드실 때 주신 하나님의 능력으로 하나님을 대적하고 훼방하기 위해서 하나님의 가르침과 다른 거짓이론을 만들어서 사람들을 속이고 속은 사람들을 종삼아 하나님으로부터 받은 능력을 속은 자들을 지배하는데 사용하며 하나님과 같은 신인 것처럼 거짓 행세를 하는 신이다. 이 신은 일시적으로 사람을 속일 수 있고 하나님인 것처럼 행세할 수 있어도 그것은 한시적이며 영원하지 않고 때가 되면 하나님께서 이들을 무저갱에 가두고 심판하여 영원한 저주를 받게 하신다. 마귀가 심판 받고 영원한 벌을 받을 때 마귀에게 속아서 하나님께 불순종하던 세상의 모든 사람들도 마귀와 함께 영원한 형벌을 받고 지옥에 가게 된다.

그러나 하나님의 나라와 권세와 영광은 영원하여 예수를 믿기만 하면 예수님 은혜로 하나님의 나라와 권세와 영광에 동참하여 하나님의 약속이 이루어지는 아브라함의 복과 천국에서 영생의 복을 영원히 누리게 된다.

 "

  이전글 : 악을 이기는 것이 그리스도인이다.(18.7.29. 주일)
  다음글 : 원하는 대로 구하라 그리하면 이루리라.(18.8.12. 주일)
이전글 다음글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