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회수상
•홈  >  신학논단  >  목회수상
  제  목 : 부모에게 효도하고 형제를 사랑하자(17.1.22. 주일) 조회수 : 408
  작성자 : 관리자 작성일 : 2017-01-22

하나님은 하나님의 형상과 모양대로 사람을 만드시고 하나님의 생기를 사람에게 넣어서 생영이 되게 하시며 하나님이 가지신 좋은 것을 아낌없이 사람에게 다 주셨다. 세상신은 하나님을 싫어해서 사람이 하나님의 사랑받는 것을 싫어하고 하나님이 사람을 사랑하시는 것도 싫어한다. 하나님은 세상신과 근본이 다르다. 하나님은 창조주이시오 세상신은 피조물이다. 하나님은 사람처럼 생기셨지만 세상신은 짐승처럼 생겼다. 세상신의 생김새를 보면 짐승의 종합체인 것을 알게 된다. 그 몸은 뱀의 몸이요, 비늘은 잉어 비늘이며, 발톱은 독수리 발톱이고, 머리는 호랑이 머리요, 입은 악어의 입이며, 뿔은 사슴의 뿔이고, 귀는 당나귀의 귀다. 마귀는 이와 같이 짐승의 종합체이며 짐승이다.

본래는 천사장이어서 하나님처럼 생겼으나 하나님을 대적하여 반란을 일으키면서 짐승의 모양으로 변질되었다. 하늘보좌를 뺏어 하늘의 왕이 되려고 하나님께 도전하던 사단은 하늘전쟁에서 패하고 땅으로 내쫓겼다. 하나님처럼 생겼으나 육신을 가진 사람을 보고 뱀을 보내서 간사한 거짓말로 속였다. 하나님께 불순종하게 하고 죄를 지은 사람을 종삼아 마귀의 법칙을 교육시켜서 육신중심의 세상 문화를 만들었다. 자기 욕심을 위한 삶을 살고 세상 낙을 구하다가 지옥 불에 들어가게 하며 그것을 운명이라고 가르친다. 그리스도인들은 예수를 믿으므로 말미암아 죄 사함 받고 하나님의 자녀가 되어 마귀를 이기는 거룩한 삶을 살다가 천국에서 영원히 살게 된다. 예수를 믿지 않은 사람들은 어둠 속에 갇혀서 하나님의 사람을 알지 못하고 마귀가 주는 생각대로 세상 신을 섬기며 영원한 형벌의 장소 지옥으로 가게 된다.

그리스도인들은 하나님의 사랑으로 이들을 꼭 구원시켜야 한다. 기도로 준비하고 적극적으로 전도해야 한다. 영원히 고통 받고 영원히 후회하며 영원히 멸망하는 지옥 불로 들어가는 것을 알고도 전도하지 않으면 하나님 앞에서 큰 죄가 되고 부모님에게 돌이킬 수 없는 불효가 되기 때문이다. 그리스도인들은 힘들고 어렵고 고통스럽고 부담스러워도 지옥 가는 것을 절대적으로 막아야 하기 때문에 모든 힘을 다해서 부모형제를 구원시켜야 한다.

 "

  이전글 : 잘 사는 비결(16.1.15. 주일)
  다음글 : 예수 안에서 마음을 다스리자.(17.1.29. 주일)
이전글 다음글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