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회수상
•홈  >  신학논단  >  목회수상
  제  목 : 예수를 믿으면 표적이 따른다.(18.12.02. 주일) 조회수 : 386
  작성자 : 관리자 작성일 : 2018-12-02

미국이 발사한 화성탐사선 인사이트호가 206일 동안 48000를 비행하여 지난 26일 화성에 착륙했다. 착륙사실은 동영상으로 전 세계에 중계 되었으며 미국 항공우주국 NASA는 축제 분위기에 들떠 있다.

하나님이 인간에게 주신 지혜와 능력을 사용하여 얻은 최고이 성과라고 해도 과하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이것과는 비교가 안 되는 놀라운 사실이 감추어져 있다. 사람이 하나님의 전적인 능력에 의하여 가게 될 영원한 안식처 "천국이야기" 이다.

총알 6배의 속도로 비행하여 206일 만에 도착한 화성이라 하더라도 우주 안에 있다. 하나님이 예비해 놓으신 영원한 안식처 천국은 우주 밖에 있다. 화성은 천체 중에서 지구와 가장 가까운 거리에 있음에도 총알의 6배 속도로 206일을 날아갔는데 우주 밖에 있는 셋째 하늘 천국의 거리는 얼마나 멀겠는가? 놀라운 사실은 이 먼 거리를 하나님은 전능하신 능력으로 몇 시간 동안에 갈 수 있으며 다 구경을 마치고 돌아오는데 몇 시간 만에 그것이 가능하다고 하는 사실이다. 인간의 생각으로는 상상할 수 없는 일이지만 우주와 만물을 전능하신 능력으로 창조하시고 통치하시는 하나님은 능히 할 수 있다는 믿음을 그리스도인들은 가져야 한다.

최첨단 과학기술로 사진을 찍어서 보내온 사진을 봐도 그곳에는 사람의 생존이 불가능하다는 결론이다. 하나님이 예비해 놓으신 셋째 하늘의 천국은 온갖 보석으로 성이 쌓여 있고 진주로 문을 만들었다. 황금 길이 있고 황금으로 집을 지었으며 생명수 샘물이 흐르고 생명나무가 매달 새로운 열매를 맺어 먹고 살 수 있는 영원한 안식처 천국을 하나님이 예비해 두시고 우리를 맞이할 준비를 하고 계신다. 또 한 가지 놀라운 사실은 그리스도인이 살 영원한 집을 예수님이 짓고 계신다. 교회생활, 헌신과 봉사, 전도하는 열매들을 보시고 그것에 근거하여 영원한 집을 준비하신다.

하나님이 주신 소중한 기회 구원의 삶을 하나님 나라에서 최고의 삶을 준비하고 사는 동안 하나님의 영광을 높이는 삶에 헌신하는 그리스도인으로 기쁘게 살기 위하여 기도하고 노력합시다.

 "

  이전글 : 인생을 기쁘고 행복하게 사는 비결(18.11.25. 주일)
  다음글 : 무거운 짐을 내려놓을 수 있는 삶의 비결(18.12.09. 주일)
이전글 다음글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