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회수상
•홈  >  신학논단  >  목회수상
  제  목 : 마음속에 행복의 길을 만들자.(20.1.26. 주일) 조회수 : 416
  작성자 : 관리자 작성일 : 2020-02-02

하나님의 법을 받고도 어둠 속에 갇혀서 헤매는 사람에게 하나님이 아들 예수그리스도를 빛으로 보내시고 누구든지 예수를 믿기만 하면 예수님의 빛 속으로 들어가 어둠을 물리치고 모든 이치를 밝히 알게 되며 후회 없고 실수 없는 완전한 길을 즐겁게 갈 수 있는 은혜를 주셨다.

행복한 인생길을 가는 답은 하나 예수를 주인삼고 마음속에 모시는 것이며 순종하며 사는 것이다.

사람의 어리석음은 자기가 주인 되어 자기가 원하는 삶을 사는 것이 얼마나 위험한 일인가를 모르고 사는 것이다. 사람들은 그것이 위험하다고 생각하는 것이 아니요 오히려 가장 좋은 것이라고 생각하므로 저주와 고통의 함정 속으로 깊이 빠져 들어가게 된다.

방법은 오직 하나 예수님을 주인으로 모시고 섬기는 것이다.

예수를 주인 삼으면 옛 주인이던 마귀가 유혹을 한다. 그것은 거짓말이고 그것으로 네가 힘들고 고통스러워진다. 네가 주인으로 사는 것만이 행복한 것이고 가치 있는 것이다. 이런 생각은 마귀가 우리의 그리스도 안에 있는 행복을 뺏어 가는데 쓰는 가장 무서운 무기이며 속임수이다. 예수 안에만 진정한 평화가 있고, 안식이 있고, 기쁨이 있고, 소망이 있고, 행복이 있다. 이것은 예수를 주인삼고 순종함으로 시작되는 예수 안에 하나님이 약속하신 은혜요 축복이다.

예수님이 말씀하셨다. "내가 곧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니 나로 말미암지 않고는 아버지께로 올 자가 없느니라." 영원한 사랑의 아버지 집안에 있는 놀라운 축복은 예수를 주인삼고 순종하는 자만이 누릴 수 있는 은혜로 축복이다.

예수를 주인삼고 순종하는 것은 마음속에 영원한 행복의 길을 만드는 것이다. 세상사는 날 동안도 행복하고 세상 떠나서도 행복한 영원한 행복의 길이다.

 "

  이전글 : 행복한 감정 관리(20.1.19. 주일)
  다음글 : 행복한 언어생활(20.2.2. 주일)
이전글 다음글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