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회수상
•홈  >  신학논단  >  목회수상
  제  목 : 천국에서 영생하는 믿음(20.5.17. 주일) 조회수 : 11
  작성자 : 관리자 작성일 : 2020-05-21

예수를 믿고 구원을 받으면 놀라운 감격의 창이 열린다.

생각할 수도 없었고 볼 수도 없었던 새로운 창이 열린다. 어둠 속에 갇혀서 알지 못하고 더듬던 사람이 어둠의 창을 열어서 빛을 보게 된다. 소경이 눈을 뜨고 아름다운 세상을 보는 것 같이 예수 믿고 구원받은 사람은 육신의 장막에 갇혀서 맹인이 되어 어둠 속을 더듬던 사람이 영의 눈을 뜨고 영원한 세상을 보게 된 것이다.

눈에 보이지 않던 하나님을 영의 눈으로 보게 되고, 구세주 예수님과 천군 천사들을 보게 된다. 어둠의 신이요 거짓의 신이던 마귀와 귀신의 세력들도 영의 눈을 뜨면 하나님의 은혜로 밝히 볼 수 있고 속아서 어둠 속에 갇혀 종노릇 하던 마귀와 귀신의 세력들을 권세 있는 예수 이름을 무기로 싸워서 완전한 승리를 할 수가 있다. 영의 눈을 뜨고 영의 세계를 보고 알게 됨으로 영원한 세계를 보게 되고 소망을 가지게 되며 세상사는 동안 생기는 문제의 원인도 알게 된다. 믿기만 하면 믿음으로 살기만 하면 하나님이 주신 모든 것을 받을 수 있고 그 은혜로 살게 되며 그 약속이 이루어지는 것을 경험하게 된다. 상상을 초월한 엄청난 하나님의 은혜요 놀라운 축복이다.

예수를 믿음으로 말미암아 예수 안에서 하나님의 은혜로 살면 그리스도인의 삶 중에 새로운 축복의 문이 열린다. 먼저 놀라운 신분의 변화가 일어난다. 세상 신 마귀의 종노릇 하던 사람이 예수 믿음으로 말미암아 구원을 얻고 해방을 받아서 어둠속 저주에서 벗어나 영광스러운 하나님의 자녀가 되었다. 죄악의 종, 어둠의 종, 저주의 종이던 사람이 해방을 받고 예수 안에서 영광스러운 하나님의 자녀로 놀라운 신분의 변화가 이루어졌다. 하나님의 자녀가 된 사람은 새로운 삶을 살아야 한다. 마귀의 종이 아닌 하나님의 자녀로 살아야 하는 것이다.

하나님의 아들 예수 그리스도와 하나님은 온 우주에서 가장 강한 신이시니 예수 안에만 있으면 예수님을 주인삼고 순종만 하면 마귀와 귀신과의 싸움에서 언제나 완전한 승리를 할 수 있. 승리할 수 있는 것은 예수를 주인삼은 믿음의 결과이다.

마귀는 지금도 거짓말과 유혹을 반복한다. 그리스도인은 예수만 주인 삼으면 속지 않고 계속 승리할 수 있다. 그러나 자기가 주인 되면 마귀에게 속게 되고 고통에 빠지게 된다. 천국 가는 믿음은 예수를 주인삼고 속지 않는 것이며 혹시 속게 되면 즉시 죄를 깨닫고 회개하므로 죄 사함 받고 불법에서 떠나야 한다. 습관에 메여서 잠시 죄를 지어 불법을 했을지라도 회개하면 다시 의로와지고 하나님과의 관계가 회복되며 천국에서 영생할 수 있다.

 "

  이전글 : 어버이주일(20.5.10. 주일)
  다음글 : 그리스도인의 삶이 의미하는 것(20.5.24. 주일)
이전글 다음글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