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회수상
•홈  >  신학논단  >  목회수상
  제  목 : 그리스도인이 꼭 준비해야 할 것(20.7.26. 주일) 조회수 : 298
  작성자 : 관리자 작성일 : 2020-07-28

예수 믿은 사람은 행복한 사람입니다.

예수를 믿음으로 창조주 하나님을 만나고 하나님을 아버지로 모시는 자녀가 되었기 때문입니다. 하나님은 자녀들에게 아들의 생명을 주신 사랑으로 하나님이 가지고 계신 모든 좋은 것을 아낌없이 주실 준비를 하고 계십니다. 그러므로 예수 믿고 구원받은 그리스도인은 하나님의 놀라운 사랑을 생각하면서 하나님의 사랑 안에 있으면 근심할 것이 아무 것도 없음을 믿고 살아야 합니다. 하나님 아버지는 믿는 자녀들에게 사람의 지식으로 알 수 없는 영적인 세계의 심오한 비밀을 다 알려주시고 세상을 살 동안 하나님이 약속하신 복을 받고 사는 비결을 다 알려 주셨습니다. 또한 하나님은 자녀들에게 세상의 끝 날이 있음을 알려주시고 세상이 끝날 때 하나님의 사랑으로 가장 영광스럽고 영화로운 세상 끝 날을 맞이하는 방법을 알려 주셨습니다. 하나님이 가르쳐주시는 세상 끝 날에 관한 말씀은 사람의 생각으로 알 수 없을지라도 믿음으로 받아서 마지막 때를 준비해야 합니다.

인간의 삶이란 사람이 하나님과 마귀 사이에 있으며 어떠한 생각으로 사느냐에 따라서 하나님의 자녀가 되기도 하고 마귀의 자식이 되기도 합니다. 하나님의 자녀로 사는 것은 육신의 기쁨은 없어도 영혼의 기쁨이 있고 영원한 기쁨이 있으며, 마귀의 자녀로 사는 것은 육신의 만족과 기쁨이 있고 자기에게 가장 좋은 것 같을지라도 고통이 따르고 영혼의 기쁨은 없으며 멸망하고 지옥 불에 들어가서 영원한 형벌을 당하게 됩니다. 마귀는 세상을 지배하려고 하는 야망을 포기하지 않고 있으며 마귀의 계획이 극에 달할 때 마귀는 세상을 지배하고 마귀를 섬기지 않으면 살아갈 수 없는 세상을 만들게 됩니다. 하나님은 온전한 믿음의 자녀들이 이 고통을 피하게 하기 위해서 예수님을 공중에 보내시고 온전한 믿음의 사람들은 마귀가 완전히 지배하기 전에 공중으로 불러 올려서 예수님과 같이 구름 위에 있게 하시고 공중으로 들림 받지 못한 사람들은 마귀의 666인을 받고 마귀를 섬기게 하며 이를 행하지 않은 자들은 다 죽어서 없애게 됩니다. 단 하나 이스라엘 백성만 인침 받은 144,000에 의해서 보호를 받고 아마겟돈 전쟁이 끝난 후에 천년왕국을 맞이하게 됩니다.

그러므로 그리스도인들은 세상 끝 날을 준비하는 믿음을 가지고 예수님 공중 재림하실 때 들림 받아 올라가서 환란 후에 천년왕국에 재림해야 합니다.

 "

  이전글 : 세상을 이기는 그리스도인(20.7.19. 주일)
  다음글 : 우리가 피해야 하는 환란(20.8.2. 주일)
이전글 다음글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