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회수상
•홈  >  신학논단  >  목회수상
  제  목 : 그리스도인은 기적의 사람입니다.(13.8.25. 주일) 조회수 : 403
  작성자 : 관리자 작성일 : 2013-08-25
  예수 믿은 사람은 믿을 때부터 기적이 시작됩니다. 예수를 믿을 때 전능하신 하나님을 믿게 되고 하나님을 믿음으로 말씀에 순종하면 눈에 보이지 않으나 실존하시는 하나님을 만나게 되고 하나님을 만나서 믿고 의지하고 순종하면 하나님의 기적이 체험되기 시작합니다. 가장 큰 기적은 예수를 믿음으로 말미암아 얻게 된 구원의 기쁨입니다. 예수 믿고 구원받은 사람은 예수 안에서 하나님 아버지를 만나고 하나님의 능력을 경험하게 됩니다. 하나님이 경험케 하신 최고의 기적은 죄로 말미암아 영원히 망하게 된 소망 없는 죄인이 믿음으로 말미암아 죄 사함 받고 영생을 얻은 것입니다. 죄 사함 받는 것은 하나님이 주신 기적의 선물입니다.
 
  일생동안 벗을 수 없고 영원히 벗을 수 없었던 절망의 원인이요 저주의 원인이요 모든 고통의 원인이었던 죄의 멍에를 예수 안에서 믿음으로 말미암아 벗어 던지고 의의 멍에 겸손의 멍에를 메게 된 것입니다. 모든 그리스도인들은 이 놀라운 변화가 자기 속에 일어난 것을 믿어야 하고 믿음으로 기뻐하고 감사해야 합니다. 그 이후의 삶은 구세주 예수님이 함께 하시고 구세주 하나님이 함께 하시는 삶을 살아야 합니다. 하나님이 함께 하시면 세상 낙은 없어지고 하늘에서 하나님의 기쁨이 내려옵니다.
 
  예수 믿고 구원받은 거룩한 그리스도인이 바로 알 것은 세상 사람과 다른 하나님의 자녀가 된 사실입니다. 삶의 주인은 예수님이고 추구하는 삶의 목적은 하나님의 영광을 높이는 것입니다. 이와 같이 살 때에 하나님의 약속이 삶 속에 이루어지며 그 결과는 사람의 생각으로 알 수 없는 일을 하신 하나님이 믿음으로 순종하는 이의 삶 속에 함께 하셔서 하나님의 전능하신 능력으로 생에 최고의 길로 항상 인도해 주십니다.

 "

  이전글 : 진정한 행복을 소유하고 누리는 삶(13.8.18. 주일)
  다음글 : 영화로운 그리스도인으로 살기(13.9.01. 주일)
이전글 다음글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