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회수상
•홈  >  신학논단  >  목회수상
  제  목 : 영으로 사는 사람(14.2.9. 주일) 조회수 : 434
  작성자 : 관리자 작성일 : 2014-02-12

  많은 사람들이 자기가 사람인 줄은 알면서도 사람이 무엇인가에 대하여 모르고 살다가 세상을 떠나갑니다. 이러한 사람들에게 세상 신은 교만과 욕심으로 무장을 시키고 “너 자신을 발견해라. 나는 누구인가?”질문을 던지라고 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이 질문에 답을 하지 못하고 고민하다가 자기를 발견하는 구도의 길을 찾아서 세상을 떠나 깊은 산속으로 들어갑니다. 그들은 자기를 찾기 위한 도전을 계속하다가 마침내 허무하게 인생을 마감합니다.

  세상 사람들은 인생을 다 바쳐서 노력해도 알지 못하고 절망하다가 지옥으로 갑니다. 하나님이 이들을 불쌍히 여겨서 아들 예수님을 세상에 보내 예수를 믿으면 구원을 받게 하시고 세상 사람들이 노력해도 알지 못하고 절망하다가 지옥에 갈 수밖에 없는 삶의 근본적인 문제를 해결하셨습니다. 마귀의 영으로 고통 받던 사람이 마귀의 영에서 해방을 받고 자유를 얻으며 하나님의 영으로 생명을 얻고 사망을 이기며 세상사는 동안에 예수님의 영으로 하나님과 함께 기쁨의 삶을 살다가 천국에서 영원히 살게 하셨습니다. 성경의 말씀을 믿음으로 순종하면 하나님의 영으로 살고 영분별의 은사를 받아서 세상 신 마귀의 영과 하나님의 영을 마음속에서 분별하여 속이고 거짓말하는 세상 신을 물리치고 하나님의 영으로 마음을 다스리면 하나님의 축복을 받게 됩니다.

  성령의 충만을 받아서 하나님의 말씀을 체험하여 알고 마귀와 귀신의 영을 분별하여 물리치며 승리하는 그리스도인이 되어 마음이 평안하고 소망 중에 즐거워하며 몸이 건강하고 행복하시기 바랍니다.

 "

  이전글 : 행복한 삶을 선택하여 행복하게 살자.(14.2.2. 주일)
  다음글 : 변화를 받아서 분별하라(14.2.16. 주일)
이전글 다음글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