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회수상
•홈  >  신학논단  >  목회수상
  제  목 : 예수 부활은 내 부활이다.(14.4.20. 주일) 조회수 : 383
  작성자 : 관리자 작성일 : 2014-05-23

  사람들은 생명의 신과 사망의 신이 지배하는 공간속에서 살고 있습니다. 생명의 신 되시는 하나님은 그 아들을 세상에 보내서 선포하는 말씀과 기적의 능력을 통하여 보여주시고 예수를 믿는 자마다 사망의 신이 주는 고통에서 벗어나 해방과 자유를 누리며 승리하는 삶을 살 수 있는 길을 열어 놓으셨습니다. 사망의 권세를 가진 세상 신 마귀가 예수님을 십자가에 못 박아 죽이므로 승리하는 것 같았지만 사망의 승리는 3일 만에 끝이 나고 예수님이 무덤에서 부활하여 사망의 권세를 이기시므로 영원한 승리가 되었고 마귀는 영원한 패자가 되었습니다.

   그러나 예수님의 승리는 예수 믿고 구원받아서 예수님의 뜻대로 사는 자들에게만 이루어지는 하나님이 약속하신 승리요, 예수를 믿지 않은 자들은 경험할 수없는 약속하신 은혜입니다. 사망의 세상 신은 거짓 속임수와 거짓 기적으로 수많은 사람들을 미혹하여 여전히 그들의 섬김을 받으며, 예수 믿고 구원받은 믿음의 자녀들에게 믿음을 버리고 어둠 속으로 들어오라고 유혹의 손짓을 반복하고 있습니다. 세상 사람들은 세상 신을 섬기며 세상 낙을 즐기다가 영원한 형벌을 받게 됩니다. 그리스도인들은 하나님을 섬기며 죄의 유혹을 이기므로 영원한 생명에 들어가서 예수님과 함께 영원히 살게 됩니다. 예수를 믿으면 영원히 살게 된다는 것을 예수님이 부활을 통하여 사실로 증거 해주셨습니다. 예수님은 부활하신 후 40일을 살아 계시다가 하늘로 올라가서 열흘 만에 성령을 보내주시고 성령을 받은 자는 다 예수님처럼 부활하게 하시고 영생하게 하셨습니다.

   우리 모두 우리 죄 대신지고 죽으시고 사망 권세 이기고 부활하신 예수님을 주인삼고 예수님께 순종하므로 예수 부활이 내 부활이 되게 하여 예수님과 함께 영생하시기를 축원합니다.

 "

  이전글 : 겸손히 섬기는 그리스도인이 됩시다.(14.4.13. 주일)
  다음글 : 예수 안에서 영원한 나의 집(14.4.27. 주일)
이전글 다음글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