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회수상
•홈  >  신학논단  >  목회수상
  제  목 : 살아 있는 말씀 일하시는 하나님(15.2.8. 주일) 조회수 : 366
  작성자 : 관리자 작성일 : 2015-02-13

우리가 예수를 믿기 전에는 눈에 보이는 것이 전부였고 세상에 존재하는 이유였습니다. 무엇보다도 중요한 것은 자기의 목숨이었고 세상사는 행복을 결정하는 것은 자신의 감정이었습니다. 모든 감정은 눈에 보이는 것과 귀로 듣는 것과 육신의 느낌에 의해서 결정되었습니다. 자기라는 울타리를 만들어놓고 자기가 옳다고 여기는 자기의 법에 의해서 자기가 통제를 받으며 자기의 생각 때문에 울고 웃으며 때로는 행복하고 때로는 불행을 느꼈습니다. 이러한 사람들이 귀를 열고 하나님의 말씀을 들으며 말씀이 속에서 운동하면 변화가 일어나기 시작합니다. 하나님의 말씀이 운동하시는 것은 하나님의 말씀을 믿고 그 말씀을 시인하며 순종할 때이고 순종하는 믿음 위에 하나님의 말씀이 운동하시면 변화와 기적이 일어납니다.

눈에 보이는 것이 전부가 아니요 더 중요하고 놀라운 세계가 있음을 알게 됩니다. 먼저 영이요 말씀이신 하나님을 알게 되고 어둠의 세상 신 마귀도 발견하게 됩니다. 자신의 존재를 재발견하게 되고 그와 함께 자기가 그리스도 안에서 영원한 존재임을 알게 됩니다. 영원히 살게 될 아버지 집 천국을 발견하게 되고 천국에서 영원히 살 것에 대한 믿음과 소망을 가지게 됩니다. 근심 걱정 많던 세상이 평안과 안식, 소망과 기쁨으로 바뀌게 되고 어리석고 무능하며 내일 일을 알지 못했던 자신이 예수를 믿음으로 말미암아 하나님의 은혜로 영생을 얻고 영원히 살게 된 것을 알게 되고 하나님의 말씀대로 살아갈 때에 하나님의 말씀이 자기의 삶속에서 이루어지는 기적의 삶을 체험하며 살게 됩니다. 하나님은 살아계셔서 말씀하시고 자기가 하신 말씀을 책임을 지시고 일하시는 하나님이요 전능하신 하나님이십니다.

그러므로 누구든지 예수를 믿기만 하면 구원을 받고 예수를 주인으로 섬기며 순종하는 삶을 살기만하면 하나님이 함께하셔서 약속하신 말씀을 이루시고, 불안한 마음을 평안하게 하시며, 발걸음을 안전하게 인도해 주시고, 건강을 지켜주시고, 소망 중에 즐거워하고, 하나님의 위로와 사랑이 넘치게 하십니다.

 "

  이전글 : 영혼의 양식을 먹어야 건강하고 행복하다(15.2.1. 주일)
  다음글 : 마귀의 억압에서 해방 받은 그리스도인으로 살자(15.2.15. 주일)
이전글 다음글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