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회수상
•홈  >  신학논단  >  목회수상
  제  목 : 확실히 복 있는 삶의 비결(15.9.13. 주일) 조회수 : 378
  작성자 : 관리자 작성일 : 2015-09-13

사람은 누구나 건강하고 행복하게 살고 싶어 합니다. 사람의 문제는 어려움이 닥칠 때에 그 원인을 모르는 것입니다. 사람이 예수를 믿어야 하는 것은 사람이 알 수 없는 문제의 원인을 하나님이 가르쳐주시고 하나님이 가르쳐주신 대로 하면 하나님이 문제를 해결해 주시기 때문입니다. 하나님의 말씀을 보면 사람들의 삶에 문제가 생기게 된 것은 죄 때문이며, 사람이 죄를 짓게 된 것은 욕심 때문이며, 욕심을 가지게 된 것은 하나님이 주신 것보다 더 좋은 것이 있다는 세상 신 마귀의 거짓말에 속았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하나님이 주신 말씀은 죄는 무서운 것이며, 죄 때문에 영이 죽게 되고, 육신은 마귀의 지배하에 놓이게 되고 병들고 죽게 되며, 영혼은 지옥 불에 들어가게 된다는 것입니다. 사람이 이와 같은 죄를 짓게 된 것은 욕심으로 마귀의 거짓말을 받아들였기 때문입니다. 죄를 지어 마귀의 종이 되고 하나님과는 원수가 되었으며 마귀의 법칙 속에서 멸망의 길을 가는 운명의 사람이 되었습니다.

하나님이 이들을 불쌍히 여기시고 하나님의 아들을 죄 없는 사람으로 보내셨으니 누구든지 예수를 믿기만 하면 마귀의 법칙에서 해방을 받고 예수 안에서 영생하게 됩니다. 그러나 이것은 끝이 아니고 시작이니 세상 신이 또 다른 방법으로 유혹을 하여 다시 죄인을 만들기 위한 공작을 합니다. 마귀의 유혹을 이기고 확실히 승리하는 삶의 비결이 있으니 예수 안에서 사는 것입니다. 삶의 원칙과 기준을 예수를 주인삼고 사는 것이며, 자기의 생각을 버리고 예수님의 말씀에 순종하는 것이며, 자기가 좋은 대로 살지 않고 하나님을 기쁘시게 하는 삶을 사는 것입니다.

예수 안에 거하면 예수 안에서 평안과 안식을 누리며 건강하고 생명이 풍성하며 기도의 응답을 받게 됩니다. 예수 안에서 행복하시기 바랍니다.

 "

  이전글 : 후회 없는 최고의 삶(15.9.6. 주일)
  다음글 : 날마다 기쁨 넘치는 삶의 비결(15.9.20. 주일)
이전글 다음글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