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회수상
•홈  >  신학논단  >  목회수상
  제  목 : 2017년에 하나님의 영광을 창조하자.(17.1.1. 주일) 조회수 : 432
  작성자 : 관리자 작성일 : 2017-01-03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하나님이 주신 영광이 가득한 시간 2017년이 밝았습니다. 예수를 믿기 전에는 어둠 속에 갇혀서 아무것도 알 수 없으므로 어둠의 신이 주는 어둠의 법칙에 따라서 어둠 속을 더듬으며 살았습니다. 어둠 속에 갇힌 삶은 내일 일을 모르고 육체의 요구를 따라서 눈에 보이는 것으로 기뻐하고 슬퍼하며 육체의 욕심을 따라서 세상 낙을 즐기며 병들고 고통당하다 지옥 가는 삶이었습니다. 삶의 모든 문제를 운명으로 돌리고 체념하면서 당연시 하는 삶을 정상으로 여기고 살았습니다. 삶의 원칙이 없고 사람들의 언어와 습관, 사람이 만든 법, 윤리와 도덕 등이 삶의 전부였습니다. 사람의 진정한 자아이며 영원한 사람인 영혼에 대해서는 아무것도 알지 못했습니다. 생사화복을 주관하시고 영원한 천국으로 인도하시며 언제나 진실만을 말씀하시고 참 사랑이 되시는 하나님에 대해서는 아무것도 모르고 살았습니다. 이러한 삶은 하나님 대적하는 것을 존재의 목적으로 하는 세상 신의 거짓말을 믿고 따르며 지옥 가는 것을 당연하게 받아들이며 멸망 길을 가다 지옥 불에 들어갑니다.

하나님의 사랑은 멸망해가는 사람들에게 그리스도 안에서 그 문제의 원인과 해결방법을 알려주십니다. 해결방법을 아는 첫 번째 관문은 하나님의 아들 예수를 믿는 것입니다. 예수를 믿어야 하는 이유는 예수님만이 죄의 문제를 해결해 줄 수 있고 죄의 문제를 해결해야만 죽은 영이 살아나고 영이 살아나야 비로소 영의 세계를 알 수 있습니다. 하나님과 마귀를 구별할 수 있고, 거짓과 진리를 구별할 수 있고, 빛과 어둠을 구별할 수 있습니다. 죄와 의를 구별할 수 있고, 축복과 저주를 구별할 수 있으며, 불안과 평안을 구별할 수 있습니다. 영과 육을 구별할 수 있으며, 사랑과 미움을 구별할 수 있으며, 생명과 사랑을 구별할 수 있습니다. 천국과 지옥을 구별할 수 있으며, 삶의 목적을 구별하여 비로소 행복을 창조하며 후회 없는 최고의 삶을 살아갈 수 있습니다.

믿음생활이란 최고의 삶이며 참으로 영광스러운 행복한 삶입니다. 하나님은 믿는 각자의 형편에 따라서 위로와 은혜를 주시고 예수 안에서 기적의 하나님을 만나게 하시며 하나님의 약속이 이루어지게 하십니다. 2017년 하나님 주신 기회의 시간에 우리 모두 예수 안에서 예수님의 참 제자가 되어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일을 하고 하나님이 약속하신 복을 받으며 예수 안에서 평안하고 안전하고 건강하며 고난과 역경 속에서도 하나님의 능력으로 이기고 승리하며 하나님의 영광 높이는 시간들로 가득한 한 해를 맞이하시기를 예수 이름으로 축원합니다.

 "

  이전글 : 구세주로 오신 예수님(16.12.25. 주일)
  다음글 : 영광스러운 직분(17.1.8. 주일)
이전글 다음글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