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회수상
•홈  >  신학논단  >  목회수상
  제  목 : 믿으면 할 수 있다.(17.2.19. 주일) 조회수 : 385
  작성자 : 관리자 작성일 : 2017-02-19

사람이 세상을 사는 동안에 두 가지 마음의 법이 있습니다. 하나는 신념으로 사는 법이고, 다른 하나는 신앙으로 사는 법입니다. 신념으로 사는 법은 자신을 믿고 사는 법이고, 신앙으로 사는 법은 예수를 믿고 사는 법입니다. 종교라고 하는 말은 같지만 세상종교와 기독교는 본질이 다릅니다. 세상종교는 자기 자신을 단련시켜 믿고 사는 법을 가르치고, 기독교는 완전하신 하나님이 완전한 법을 가르쳐주시고 그 법대로 살면 복을 받고 천국 갈 수 있다고 가르칩니다.

사람은 하나님의 법을 배워서 알 수는 있으나 그 법대로 살 능력이 없어서 하나님의 완전한 법 앞에서 절망하다가 지옥에 갈 수밖에 없습니다. 세상 신에게 속아서 죄를 짓고 세상신의 종이 된 사람이 자기 힘으로 세상신의 종에서 해방을 받을 수 없기 때문입니다. 마귀가 준 거짓말에 속아서 죄의 사슬에 메인 사람이 자기 힘으로 죄의 사슬을 끊을 수 없기 때문입니다.

하나님이 이 사람들을 불쌍히 여기시고 구원해내기 위해서 하나님의 아들 예수님을 죄 없는 사람의 모습으로 세상에 보내서 온 세상 죄 대신지고 죽게 하시고 죽은 자 가운데서 3일 만에 부활하여 사망의 권세를 이기게 하시고 40일 만에 하늘로 올라가시더니 10일 만에 약속하신 성령을 세상에 보내서 누구든지 예수를 믿기만 하면 하나님의 자녀가 되고 예수를 주인삼고 순종하여 살면 세상 신 마귀를 이기고 능치 못함이 없는 그리스도인으로 살게 됩니다.

약한 자를 강하게 하시고, 병든 자를 건강하게 하시며, 미천한 자를 존귀하게 하시고, 가난한 자를 부요하게 하시며, 어리석은 자를 지혜롭게 하시고, 저주 받은 자를 복 되게 하시며, 불안한 자를 평안하게 하시고, 지옥 갈 자를 천국 가게 하십니다.

믿기만 하면 죄에서 구원받고 능치 못함이 없는 삶을 살게 하신 예수를 믿어 하나님의 기쁨이 되고 영광 높이시기를 축원합니다.

 "

  이전글 : 행복한 삶의 비결(17.2.12. 주일)
  다음글 : 예수님은 구원의 방주가 되신다.(17.2.26. 주일)
이전글 다음글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