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회수상
•홈  >  신학논단  >  목회수상
  제  목 : 하나님의 사랑이 가득한 교회(17.12.3. 주일) 조회수 : 587
  작성자 : 관리자 작성일 : 2017-12-08

교회는 예수님의 것이며(마16:18) 교회의 머리는 예수님이시오(골1:18)

교회는 예수님의 몸이고(엡1:23) 성도는 교회가 되고 지체가 됩니다.(고전12:27)

하나님은 사랑이시오(요일4:8) 예수님도 사랑입니다.(요일4:9)

하나님은 사랑이시오 하나님의 사랑을 세상에 보내주셨으니 예수그리스도이시다.

사랑이신 예수님이 교회를 세상에 세우심은 교회를 통하여 하나님의 사랑을 세상에 보이시고 예수님의 사랑을 보여주시기 위함이시다.

예수님의 사랑으로 세워진 교회는 예수님의 사랑이 있어야 한다. 예수님은 온 세상 죄 대신지고 십자가 위에서 죽으시고 3일 만에 부활하여 올라가시고 10일 만에 성령을 예수님의 사람들에게 보내셨다.

성령 받은 그리스도인들로 교회를 세우시고 예수님의 모습을 세상에 보여주셨으니 사도행전이다. 사도행전의 교회들 속에 예수님의 사랑이 증거 되었으니 이 사랑은 영원히 증거 되어야 한다.(히13:8)

예수님을 주인으로 모시고 섬기는 예수님의 교회는 예수님의 사랑이 가득해야 한다. 그리스도인들은 예수님의 사람이 돼야 하고 예수님의 겸손과 온유, 섬김과 순종, 희생과 봉사를 배우고 실천해야 한다.

사랑은 교회생활을 통하여 나타나야 하며 그 열매는 감사와 감격과 기쁨이 넘쳐나야 한다. 예수님의 사랑이 마음과 생각과 삶속에 가득한 성도가 될 때 교회에 예수님의 사랑이 가득할 것이며 해방과 자유, 평안과 안식, 소망과 기쁨이 넘치게 될 것이다.

 "

  이전글 : 사람의 실체는 무엇인가?(17.11.26. 주일)
  다음글 : 자유 하는 삶을 사는 그리스도인(17.12.10. 주일)
이전글 다음글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