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회수상
•홈  >  신학논단  >  목회수상
  제  목 : 시험의 때를 면제 받는 축복(21.2.14. 주일) 조회수 : 10
  작성자 : 관리자 작성일 : 2021-02-15

세상 사람들은 눈에 보이는 것이 전부인 것으로 생각하고 눈에 보이는 것에서 만족을 얻고 행복하려고 합니다. 그러나 그들은 원하는 행복에 이르지 못하고 고통 속에서 절망하다가 마침내 영원한 고통 속으로 들어갑니다. 사람은 사람의 지혜와 능력으로 장래 일을 알지 못합니다. 세상 신에 의해서 죄 짓고 어둠 속에 갇혀 있기 때문입니다.

이 고통 속에서 구원을 받고 해방과 자유를 얻는 길이 예수 안에 있습니다. 예수님은 어둠 속을 더듬으며 고통 속에서 신음하는 사람들을 불쌍히 여기시고 이들을 구원하여 영생을 주시기 위해서 온 세상 죄를 대신지고 십자가에 못 박혀 대속물로 죽으신 것을 그리스도인들은 잊지 않고 기억해야 하며 예수님 안에서 소망을 가지고 기쁘게 살아야 합니다. 세상 사람들은 어둠 속에 갇혀 있으며 그 영은 장차 받을 고통을 두려워하며 불안해하고 있습니다. 세상 신은 사람들이 이 불안을 잊고 자기만족을 얻는 방법으로 육신의 만족을 구하는 삶을 살도록 세상 문화로 유혹을 합니다. 술과 담배, 도박, 마약, 성적타락, 동성애 등으로 사람들을 끝없이 유혹합니다. 성인군자 같고 도덕적으로 완전한 것같이 보여도 그 속에는 마귀가 주는 죄의 유혹과 타락이 꿈틀거립니다. 사람은 마귀가 주는 끝없는 유혹 앞에 무너지게 됩니다. 그래서 술을 마시게 되고 담배를 피우게 되고 정도가 심하면 마약에 도박중독까지 가게 됩니다. 세상 사람들의 마음속에 마귀가 주는 죄의 유혹이 끝없이 반복되므로 겉으로는 아무 탈 없는 것 같아도 속으로는 매우 불안정한 상태가 계속됩니다. 어느 날 갑자기 중병에 들게 됩니다. 사망의 신이 육신을 억압하여 생을 마감 짓게 하려는 공격을 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그리스도인들은 두려워할 것이 없습니다. 예수 안에서 인내의 말씀을 지키면 세상 신의 모든 유혹을 능히 이기게 하시고 마귀가 주는 시험의 때를 면하게 해주십니다.

시험의 때는 마귀가 온 세상을 완전히 지배하고 짐승이 왕 노릇을 하면서 짐승의 표를 받게 합니다. 이 시대의 짐승은 공산주의입니다. 짐승은 하나님을 부인하고 신의 존재를 부정합니다. 어느 날 마귀가 세상을 지배하면 사람들은 다 짐승의 표를 받고 살다가 마지막 전쟁 때 다 죽어 지옥에 가게 됩니다. 그러나 인내의 말씀을 지키면 환란이 오기 전에 예수님 공중에 오실 때 들림 받아서 올라가게 됩니다.

하나님은 인내의 말씀을 지키는 자녀들을 고통에 빠지게 버리지 않으십니다. 그러므로 구원받은 우리는 인내의 말씀을 날마다 꼭 지키며 살아야 합니다.

 "

  이전글 : 영의 세계를 알고 살아야 한다.(21.2.7. 주일)
  다음글 : 이기는 자가 되자.(21.2.21. 주일)
이전글 다음글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