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회수상
•홈  >  신학논단  >  목회수상
  제  목 : 날마다 예수님의 사랑안에서(13.2.24. 주일) 조회수 : 521
  작성자 : 관리자 작성일 : 2013-02-27
  신비하고 놀라운 행복의 비결이 있습니다. 이 비결은 하나님이 이미 공개해 주셨지만 사람들은 자기 생각으로 하나님이 주신 놀라운 삶의 방법을 외면하였습니다. 참으로 안타깝게 여기신 하나님이 하나님의 행복을 알리기 위해서 하나님의 아들 예수님을 사람의 모습으로 세상에 보내셨습니다. 사람들은 하나님이 주신 행복한 약속을 불가능한 것으로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사람의 모습으로 오신 하나님의 아들 예수님은 사람의 몸을 입고 사람처럼 살면서 그것이 가능하다고 증명해 주셨습니다. 사람이 얼마나 거룩하게 살 수 있는가? 사람이 얼마나 평안하게 살 수 있는가? 사람이 얼마나 능력 있게 살 수 있는가? 사람이 얼마나 사랑하고 용서하며 살 수 있는가? 세상 사람들의 불행한 원인이 무엇인가?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인가? 하나님께서 매우 세밀하게 알려주셨습니다. 그리고 예수님의 삶을 통하여 사람이신 예수님이 어떻게 하나님의 방법대로 살 수 있는가를 보여주셨습니다. 사람이 하나님의 기적을 행하는 방법을 보여주셨습니다. 사람들은 예수님을 보고 저분은 매우 특별한 분이니 저분만 할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예수님은 말씀을 가르쳐 주시면서 너희도 할 수 있다고 하셨습니다. 할 수 있도록 하나님의 성령, 예수 그리스도의 보혜사 성령을 보내주신다고 약속하셨습니다.
 
예수님은 예수님의 약속이 헛되지 않도록 약속대로 세상 죄 대신지고 십자가 위에서 죽으시고 약속대로 3일 만에 부활해서 40일 만에 하늘로 올라가신 후에 10일 만에 보혜사 성령을 보내주셨습니다. 예수님만이 특별히 할 수 있을 것 같던 예수님의 기적이 예수님의 말씀을 믿고 성령 받아 순종하는 믿음의 사람들에게 예수님이 말씀하신대로 이루어졌습니다. 이후 사도시대에 사도들을 통하여 이루어진 하나님의 약속은 지금 이 시대에도 똑같이 일어납니다.
 
  누구든지 하나님의 사랑, 예수님의 사랑을 굳게 믿고 순종하기만 하면 하나님의 기적이 예수님을 사랑을 믿고 순종하므로 사는 자에게 예수님이 약속하신 그대로 꼭 이루어집니다. 최고의 행복, 최고의 삶은 예수 믿고 순종하여 예수님 사랑 안에서 사는 것이며 이와 같이 살면 성경이 약속한 기적의 사람이 됩니다.

 "

  이전글 : 시대적 사명을 감담하는 교회(13.2.17. 주일)
  다음글 : 항상 기뻐하는 행복한 삶(13.3.3. 주일)
이전글 다음글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