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회수상
•홈  >  신학논단  >  목회수상
  제  목 : 사람속에 들어오신 하나님이신 성령(13.4.28. 주일) 조회수 : 443
  작성자 : 관리자 작성일 : 2013-05-10
  세상 사람들은 평생을 세상 신에게 속아서 세상 신의 종노릇하며 자기의 욕심을 좇아 살다가 마침내 영원한 고통의 장소 지옥 불에 들어가서 영원한 저주와 형벌을 받는 불쌍한 사람들입니다. 이들이 이렇게 세상 신의 종노릇을 하면서 시기하고 질투하며 자기 욕심을 따라 불안하고 고통스러운 삶을 살다가 지옥에 가서 영원히 망하게 되는 것은 세상 신의 정체를 모르고 세상 신에게 속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용이 최고의 신이라 여기고 용을 왕으로 섬기며 용의 법칙을 따라서 살지만 그 용이 하나님의 심판을 받고 지옥 불에 들어갈 때에 용을 섬기던 모든 사람들은 하나님의 심판을 받고 용과 함께 다 지옥 불에 들어가게 됩니다. 이러한 사실을 확실히 아는 비결은 예수 믿고 구원을 받아서 예수를 주인삼고 믿음으로 사는 것 외에 다른 방법은 없습니다. 세상에 수많은 신들이 있어서 내게로 오라 나를 믿으라고 해도 이들은 모두다 마귀에게 속한 거짓 신들일 뿐이요 아무도 고통에서 벗어날 수 없고 지옥 불의 저주를 피할 수 없습니다.
 
  예수를 믿는 것은 확실하고 분명한 증거가 있는 것이요 하나님이 영광을 받으시기에 합당한 것입니다. 이는 하나님이 말씀하신 것이 믿는 자의 삶속에 그대로 이루어지는 것을 체험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성경에 기록된 모든 말씀이 확실한 사실이며 진리인 것을 분명하게 믿는 자의 마음속에 증거 해주시는 분은 예수 그리스도의 보혜사 성령이십니다. 성령의 확실한 증거는 2000여 년 전 예수 그리스도께서 세상에 오셔서 하나님의 예언을 이루는 모습을 사람에게 보이시고 하나님의 복음을 가르치셨으며 온 세상 죄를 대신지고 죽으시더니 예언하신 대로 3일 만에 부활하시고 40일을 계시다가 하늘로 올라가셨으며 하늘로 올라가신 후 10일째 되는 오순절날 마가의 다락방에 성령이 임하시고 이로 말미암아 부활하신 예수님이 하늘에 계신 아버지 집에 들어가 하나님과 함께 계시며 그 증거로 약속하신 성령을 보내주셨기 때문입니다.
 
  2000년이 지난 지금도 성령 받은 사람들은 예수 그리스도가 하나님의 아들 되심과 죄 없는 사람이신 것과 대속 제물로 죽으신 것과 3일 만에 부활하신 것과 40일 만에 하늘로 올라가신 것의 확실한 증거를 자기 속에 가지고 있으며 예수님의 증인으로 살아야 할 사명을 받은 자들입니다.

 "

  이전글 : 예수님은 하늘로 올라가셨다(13.4.21. 주일)
  다음글 : 어린이주일(13.5.5. 주일)
이전글 다음글 목록보기